결재문서

세무과 민원상담 전화기 녹음 기능 설정 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자 총무과장 (경유) 제 목 세무과 민원상담 전화기 녹음 기능 설정 요청 1. 세무과-10464(2019.5.10.)호와 관련입니다. 2. 세무과에서 민원상담을 수행하고 있는 민원상담 전화기에 붙임과 같이 녹음기능 설정을 요청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세무과 민원상담 전화기 녹음기능 설정 요청 1부. 끝. 세무과장 주무관 전인수 세입수납운영팀장 연인숙 세무과장 05/14 조조익 협조자 시행 세무과-10769 ( ) 접수 ( ) 우 06756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서소문동)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 www.seoul.go.kr 전화 2133-3434 /전송 2133-1034 / ssrirang@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세무과 민원상담 전화기 녹음 기능 설정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재무국 세무과
문서번호 세무과-10769 생산일자 2019-05-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전인수 (2133-3434) 관리번호 D0000036240772
분류정보 세금재정 > 지방세운용 > 지방세부과징수및운영 > 지방세부과징수 > ETAX시스템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