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교육 일지 (민원응대 교육 실시)

문서번호 요금과-10750 결재일자 2019.5.10.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주무관 요금과장 결 재 류가영 05/10 代전태분 협 조 교육 일지 (민원응대 교육 실시) 교육일시 2019. 4.30. (화) 09:10~09:40 교 관 요금과장 교육대상 대상 25명 (참석 24명, 연가 1명) 교육제목 민원응대교육 교 육 내 용 시민봉사담당관-10406(2019.4.25.)호와 관련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에 대비하여 요금과 자체 교육 실시 ? 전화 및 방문민원 응대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 2019년도 1분기 자체 점검 결과 ? 요금과 : 총 91.2점 (5개 과 중 4위) 순위 구분 수신 첫인사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 전체만족도 합계 4 요금과 10.0 8.8 10.0 40.0 14.8 7.6 91.2 ? 총평 - 2018년 4/4분기 대비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 하락(92.72 → 91.86) - 상담태도 점수는 전기와 동일하게 우수하나 수신, 첫인사, 종결 점 수가 전기에 비해 떨어져 전체 만족도도 낮아진 것으로 나타남 - 수신, 상담태도는 전반적으로 우수하나 종결태도가 미흡하여 전반적 인 만족도도 동반 하락하는 것으로 파악됨 - 첫인사, 끝인사 등 취약항목에 대한 보완을 통해 전체만족도 향상 노력 필요 ? 향후 추진 계획 - 부진항목 교육 실시 ○ 추가 문의사항, 종료인사 등 취약한 부분에 대한 집중 교육 ○ 미흡한 직원을 중심으로 전화응대 매뉴얼 교육 및 재점검 ○ 2회 이상 85점 이하 직원은 부서장 특별 교육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교육 일지 (민원응대 교육 실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10750 생산일자 2019-05-1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류가영 (3146-3582) 관리번호 D000003621462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