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교육일지(전화 친절교육)

교 육 일 지 결 재 주무관 계획설계과장 급수부장 최필원 송헌영 05/09 신용철 ? 교육제목 :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 교육 ? 교육일시 : 2019. 5. 9(목) 11:00 ~ 11:30 급수부 사무실 ? 교 관 : 급수부장 ? 참석현황 : 급수부 직원 29명 교 육 내 용 ??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 전화서비스 점검 실시 ? 주 관 : 市 시민봉사담당관 ? 대 상 : 시산하 전기관(320개소) ※ 상수도사업본부 22개부서 ? 기 간 : 2019. 5. 7.(화) ~ 6. 7.(금) ? 방 식 : 외부 전문조사기관 미스터리샤퍼 점검 평가 ? 점검결과 조치 - 실·국·본부장 간부회의시 우수 및 미흡기관 결과 발표 -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 전화민원 응대 요령 평가항목 전 화 응 대 요 령 맞이태도 (20점) 1. 전화벨 3회 이내 수신(10점) 2. 인사말 + 소속 + 이름 말하기(10점) 연결태도 (10점) 전화연결 시 담당자(대직자) 이름과 전화번호 안내 후 연결 본인이 담당자임을 밝히거나 본인이 답변하겠다고 안내한 후, 문의사항 답변 상담태도 (50점) 1. 응대속도 및 명확한 발음으로 상담(10점) 2. 민원인의 말을 끝까지 듣고 공감 표현 후 응대(15점) ※ 양해의 말 하고 자르는 경우 말을 자르지 않는 것으로 평가 3. 문의사항에 대한 충분한 안내 외 부가적 사항에 대한 적극적 안내(15점) 4. 공손한 어투 사용(10점) 종결태도 (15점) 1. 추가문의여부 확인, 종료인사(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10점) ※ 추가문의여부 확인 예시 :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십니까? 궁금한 점 해결 되셨습니까?, 추후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 불완전한 종료인사(네~, 들어가세요) 시 1점 차감 2. 민원인보다 늦게 끊기(5점) 전체만족도 (5점) 통화 후 전반적인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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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지(전화 친절교육)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급수부 계획설계과
문서번호 계획설계과-4496 생산일자 2019-05-0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최필원 (3146-1411) 관리번호 D000003620362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