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청렴·친절도 향상을 위한 민원응대 제고 방안

강남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청렴·친절도 향상을 위한 민원응대 제고 방안 1. 관련 근거 가. 소방행정과-1971(‘19.2.12)호 “2019년 소방청렴도 향상 종합대책” 나. 소방행정과-5919(‘19.4.29)호 “2019년도 상반기 서울시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안내” 2. 청렴?친절?봉사로 신뢰받는 공직문화를 형성하고 예방민원 응대 서비스 및 친절도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대책을 수립?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추진 기간 : 2019. 5. ~ 별명시까지 나. 추진 대상 : 예방과 전 직원 다. 주요 내용 ? 전화·방문 민원 응대 품질점검표 비치 ? 사회복무요원 방문민원 응대 ? 청렴도 및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직무교육 ? 청렴도 향상을 위한 예방과 워크숍 ? 시민 중심 민원실(민원데스크) 환경 개선 등 붙임 대시민 친절도 향상을 위한 민원응대 제고 방안 1부. 끝. 서무담당 박동춘 예방팀장 조규철 예방과장 05/09 양영숙 협조자 위험물안전팀장 이종봉 검사지도팀장 이은주 검사지도팀장 정민규 시행 예방과-15087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강남소방서 삼성동)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02-561-2119 /전송 2052-0177 / eastspri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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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친절도 향상을 위한 민원응대 제고 방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남소방서 예방과
문서번호 예방과-15087 생산일자 2019-05-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동춘 (02-561-2119) 관리번호 D000003620477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업무계획및평가(서무) > 업무계획및보고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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