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사당 교통 지옥 해결촉구2161732 [협조답변] 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서울시 교통흐름 개선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관련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님께서는 사당-이수 방면 신호체계 개선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사당역에서 이수역 방향 양방향 직진 신호는 출근 시간 기준으로 2018년 9월 73초였던 신호시간을 3번의 신호개선을 통해 최종 2019년 4월 28일 103초(사당역-이수역 양방향 88초, 사당역→이수역방향 15초)까지 늘려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호개선 후에도 지속적으로 교통흐름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개선방안을 찾고 있으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교통운영과(☎02-2133-2491)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님의 가정의 행복과 안녕을 기원하겠습니다. 주무관 박이연 신호운영팀장 황태익 교통운영과장 05/07 강진동 협조자 주무관 이용현 시행 교통운영과-785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2488 /전송 02-2133-1053 / / 부분공개(2)
17760206
20210929115614
본청
교통운영과-7856
D0000036178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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