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2019년 4월 표준상담자료 현행화 자료 제공 1. 정보관리팀-538(2019.04.23.)호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4월 표준상담자료 현행화 협조 요청에 관해 현재 운영 자료를 제출합니다. 붙임 다빈도 문의 DB 현행화 자료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가나 교통운영팀장 양연화 교통운영과장 05/07 강진동 협조자 시행 교통운영과-7927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17750274
20210929115858
본청
교통운영과-7927
D0000036179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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