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87. 2019년 3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 이의 신청 자료 제출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관악소방서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재난대응과장) (경유) 제목 87. 2019년 3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 이의 신청 자료 제출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5020(2019.3.4.)호『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나. 재난대응과-5059(2019.3.5.)호『2019년 3월 구급품질관리 자문단 소집 일정 알림』 다. 재난대응과-5059(2019.4.27.)호『2019년 3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 알림』 2. 위와 관련하여 관악소방서 『2019년 3월 중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에 대한 이의 신청 자료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87. 2019년 3월 심전도 등록정보 평가 결과(관악) 1부. 끝. 관악소방서장 담당자 장지호 구급팀장 장동화 재난관리과장 05/03 왕상욱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763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 전화 02-874-7118 /전송 02)877-4119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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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 2019년 3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 이의 신청 자료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2763 생산일자 2019-05-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지호 (02-874-7118) 관리번호 D0000036168806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