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구조장비(습식잠수복) 납품에 따른 검수(사), 배정 계획 및 출장 요청 알림 1. 관련근거 가. 2019년도 성과주의 예산 『구조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나. 재난대응과-28123(2018.12.28.)호『2019년도 구조장비 구매 규격조사반(검수전담반)운영계획 알림』 다. 재난대응과-7390(2019.3.28.)호『2019년도 구조·생활안전대 장비 등 구매계획』 라. 재난관리과-8858(2019.4.11.)호『2019년 조달물품(건식잠수복 등 7종 196점)구매 계획』 마. 재난대응과-8913(2019.4.12.)호『물품매입요구서(건식잠수복 등 7종 196점 조달 구매)』 바. 소방행정과-11616(2019.5.2.)호『검사원지정요구서(건식잠수복 등 조달구매(습식잠수복 등 3종)』 2. 위와 관련 구조대원 재난현장 대응능력 향상을 위한 2019년도 구조장비 보강사업과 관련하여 구조장비 습식잠수복 납품예정에 따른 검사(수)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구조장비 검사(수)전담반원은 규격서 등을 사전에 숙지하여 검사(수)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납품검사(수) ○ 검사(수) 일시 : 2019. 5. 8(수)10:00 ~ 17:00 ○ 검사(수) 장소 : 소방재난본부 주차장 ○ 검사(수) 반원 ○ 입회자 : ※ 검사 반원중 비번자는 초과근무인정 및 당번자는 출장조치 등 나. 장비배정 및 규격조사반 관리카드 작성 등 인수부서 검사(수) ○ 배정일시 : 2018.5.8.(수) 10:00~17:00 ○ 배정관서 및 품명/수량 : 습식잠수복【붙임3참조】 ○ 배정방법 : 업체 순회배정 ○ 검사(수) : 배정받은 기관 부서장은 장비 이상 유무 확인 등 최종 검사(수)하시기 바랍니다. 3. 행정사항 : 수령 관서(부서)에서는 장비 배정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 물품관리 규정 및 지침에 따라 처리하기 바라며, 인수 물품에 대한 이상 유무 등 최종 검사(수)후 그 결과와 인수증을 본부 구조대책팀(구조장비 담당 한일수, hanis0707@seoul.go.kr)으로 문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 규격조사반 운영계획 1. 2. 구조장비 인수증(양식) 1부. 3. 각서 배정현황 1부. 4. 구조장비 물품검사(수)납품 체크리스트 1부. 5. 구조장비 관리카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119특수구조단장(행정지원과장),119특수구조단장(특수구조대장),동대문소방서장(현장대응단장),서초소방서장(재난관리과장),강동소방서장(재난관리과장) 담당자 한일수 구조대책팀장 정선웅 재난대응과장 05/02 代정교철 협조자 시행 재난대응과-10561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예장동6-7) / http://fire.seoul.go.kr/ 전화 02-3706-1422 /전송 02-3706-1419 / hanis0707@seoul.go.kr / 부분공개(6)
17734621
20210929121013
본청
재난대응과-10561
D0000036161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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