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광진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9행정정보시스템 재난대응분야 수정사항 알림 1. 서우루시 안전지원과-9567(2019.4.30.)호와 관련입니다. 2. 119행정정보시스템 재난대응분야『소방활동자료조사』와 관련하여 관련 법규변경에 따라 아래와 시스템을 수정하니 각 부서에서는 업무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 상 명 : 119행정정보시스템 / 재난대응분야 / (신)소방활동자료조사 나. 개발일정 1) 개 발 : 2019. 4. 1. ~ 5. 1. 2) 테스트 : 2019. 5. 2. ~ 5. 7. ※ 테스트 기간 중에는 (신)소방활동자료조사 시스템에 조사결과 입력금지 다. 신규오픈 : 2019. 5. 8. (수). 09:00 ~ 3. 행정사항 ○ (신)시스템 오픈 이전 소방활동자료조사에 대하여는 (구)시스템을 이용하기 바랍니다. 붙임 : (신)소방활동자료조사 매뉴얼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능동119안전센터장,중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고정민 대응총괄팀장 안희 재난관리과장 04/30 김용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656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253-23) / 전화 02-452-2008 /전송 02-3437-9959 / unicornred@seoul.go.kr / 부분공개(6)
17714303
20210929121500
본청
재난관리과-2656
D0000036144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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