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신청에 대한 구청공무원들의 업무태도 개선요구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신청에 대한 구청공무원들의 업무태도 개선요구 님 안녕하세요? 쓰레기 무단투기와 관련한 사항에 대해 의견을 주셨습니다. 말씀하신 무단투기와 관련하여 해당구청인 영등포구에 확인해 보니 4.19(금) 22시경 최초 접수가 되었으나 근무시간이 아닌 관계로 4.22(월)에 해당부서 담당자에게 접수되어 당일 현장확인하여 처리되고 처리완료 문자는 4.23(화) 08시경에 발송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쓰레기 무단투기 같은 생활민원은 빠른 시간내에 처리되도록 시와 구청에서는 가급적 빨리 조치하고 있으나 공휴일인 경우는 즉시 조치되기가 어려우며 근무일 기준으로 처리하고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120에서는 이러한 생활민원(현장민원)의 신속한 조치를 위해 접수를 수행하고 있으나 실제 현장확인과 적치물 수거조치는 구청이나 시청 등 소관기관에서 맡고 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안내과정에서 120상담사의 불친절이 있었다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향후 이러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120상담사들의 교육을 통하여 처리과정과 소관기관 등을 보다 친절히 안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시정과 120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리며 님의 앞날에 행운과 건강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강연태 민원기획팀장 代최현국 시민봉사담당관 04/29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064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89 / ytcorea@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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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신청에 대한 구청공무원들의 업무태도 개선요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0643 생산일자 2019-04-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연태 (02-2133-6542) 관리번호 D000003612985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운영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