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민원 회신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전화민원 회신 1. 우리 시 보건의료정책에 적극적 관심을 가져주시는 께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우리 시에 제기하신 전화민원(접수일자-2018.04.12)을 검토한 결과, 으로, 의료법에 의거 의원·치과의원·한의원 등 의원급 의료기관은 소재지 관할 보건소의 지도감독을 받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동 민원내용을 의료기관 관할기관인 강서구보건소로 이첩하여 귀하께 처리 결과를 답변드리도록 하였습니다. 3. 또한, 피해구제와 관련하여 한국소비자원(☎043-880-5500)과 의료사고의 피해구제는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1670-2545)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음을 안내하여 드리며,기타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보건의료정책과(담당-박미현, ☎02-2133-753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끝. 실무사무관 박미현 보건의료정책과장 전결 04/18 박유미 협조자 의약무팀장 정지애 시행 보건의료정책과-1262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4층 / 전화 02-2133-7533 /전송 02-768-8834 / pmh2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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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전화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보건의료정책과
문서번호 보건의료정책과-12621 생산일자 2018-04-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미현 (02-2133-7533) 관리번호 D0000033428643
분류정보 건강 > 지역보건 > 의료인및의료기관관리 > 의료인및의료기관지도단속 > 의료기관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