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민원 접수』 건에 대한 조사 계획 보고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영등포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전화민원 접수』 건에 대한 조사 계획 보고 1. 전화민원접수-2383(2019.4.29.)호 『 조사 요청』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전화민원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사실을 조사하고자 합니다. 가. 관련자 - 소 속 : - 성 명 : 나. 전화 민원인 - 주 소 : - 성 명 : 다. 전화민원내용 : 라. 조치계획 : 자체 사실조사 실시 후 위법사항 적출 시 소방공무원 징계 양정에 관한 규칙등에 의거 적의조치. - 조사일시 : 2019. 4. 29. ~ (민원처리 기간내 처리 불가 시 연장 실시) - 조사장소 : 소회의실 및 현장(관계자) 방문 등 - 조 사 자 : 감찰담당(입회 행정팀장) - 조사내용 : 민원발생 경위 및 사실여부 등 붙임 전화민원 접수 1부. 끝. 담당자 김진우 행정팀장 김정희 소방행정과장 김범기 소방서장 04/29 서순탁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5120 ( ) 접수 ( ) 우 07324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62(여의도동 48-3) / http://fire.seoul.go.kr/ydp 전화 02-783-0119 /전송 02-785-1191 / 2366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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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민원 접수』 건에 대한 조사 계획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영등포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5120 생산일자 2019-04-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진우 (02-783-0119) 관리번호 D000003612609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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