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상반기 구조장비 소모품 구매 전자계약 체결 결과 알림 1. 소방행정과-4683(2019.4.24.)호 「상반기 구조장비 전자계약 체결 보고」와 관련입니다. 2. 재난관리과에서 의뢰한 상반기 구조장비 소모품 구매건에 대한 전자계약이 체결되어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해당책임관은 물품 납품의 진행 및 검수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고, 각 관은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서대문소방서 상반기 구조장비 소모품 구매 나. 계 약 일 : 2019. 4. 23.(화) 다. 계약금액 : 라. 계약업체 1) 상 호 : 2) 대표자 : 3) 주 소 : 마. 납품기한 : 2019. 5. 21.(화) 붙임 1. 물품 계약서 1부. 2. 계약 내역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장, 현장대응단장, 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홍준기 장비회계팀장 박충규 소방행정과장 04/25 김명식 협조자 담당자 신춘수 시행 소방행정과-4693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서대문소방서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3141-2119 /전송 02-336-0119 / / 부분공개(5)
17697336
20210929121808
본청
소방행정과-4693
D000003611369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