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브릿지종합지원센터 관련 민원 답변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브릿지종합지원센터 관련 민원 답변 서울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 주신님께 감사드립니다. 님께서는 브릿지종합지원센터 자판기 운영문제 및 서울역희망지원센터 주차공간 축소 요청 민원을 주셨습니다. 서울시 노숙인시설 이용에 불편드린 점에 대해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먼저 브릿지종합지원센터 관련 내용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브릿지종합지원센터는 겨울철과 여름철 특별보호대책기간을 제외한 평상시 조식 무료급식을 위해 오전 4시 20분부터 개방하고 있습니다. 다만 급식 대기 중 자판기를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의 요청에 따라 자판기가 설치된 마당 안쪽을 열어드리고 있는데, 이는 이용자 편의를 위한 조치입니다. 둘째, 희망지원센터 주차장은 위기대응콜 현장 출동, 서울역에서 떨어진 곳에 위치한 노숙인 거리상담, 병원진료 통원 지원 등에 필요한 시설보유 차량, 119구급차량, 거리노숙인을 인계하거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차량 등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주차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필요한 공간임을 말씀드립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해 의견 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서울시 자활지원과(2133-7484, 이진산 주무관)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끝. 주무관 이진산 자활정책팀장 민선희 자활지원과장 04/25 김병기 협조자 시행 자활지원과-565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특별시 자활지원과 / 전화 2133-7484 /전송 2133-0723 / jinsan7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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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릿지종합지원센터 관련 민원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자활지원과
문서번호 자활지원과-5651 생산일자 2019-04-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진산 (2133-7484) 관리번호 D000003611294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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