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계약심사과장) (경유) 제 목 2019년 동대문소방서 소방공무원 개정피복 구매 계약 심사 의뢰 1.관련근거 가.소방행정과-5199(2019.2.26.)호“2019년 소방공무원 개정피복(근무복등)구매계획 알림” 나.소방행정과-3478(2019.3.25.)호“2019년 소방공무원 개정피복 구매를 위한자체 선호도 조사 개최 알림“ 다.소방행정과-4153(2019.4.9.)호 “개정피복구매를 위한 납품업체선정 내부심의회 개최계획 라.소방행정과-4153(2019.4.12.)호 “개정피복구매를 위한 납품업체선정 내부심의회 개최결과 2. 2019년 동대문소방서 소방공무원 개정피복 구매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계약심사를 의뢰 합니다. 가.건 명:2019년도 동대문소방서 소방공무원 개정근무복 구매 나.품목 및 수량: 근무복 상의 등 7종 3,541점 다.소요예산: 라.구매업체: 마.구매방법: 수의계약(1인계약) 바.관련근거: 지방자체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련 볍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 마목(여성기업과의 수의계약) 사.예산과목: 동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소방행정기반 강화/직원후생복지사업/ 소방공무원 피복비/사무관리비(201-01) 붙 임 1.개정피복구매를 위한 납품업체 내부심의회 개최 계획/결과 1부. 2.물품 구매계약 심사요청서(개정피복 구매)1부. 3.산출기초조사서 1부. 4.소방공무원 복제규칙 각 1부. 5.소방공무원 복제세칙(규격서) 각 1부. 6.라온섬유 등 비교견적서 각 1부. 7.라온섬유 여성기업확인서 1부. 8.수의계약사유서(개정피복 구매)1부. 끝. 동대문소방서장 담당자 박주희 장비회계팀장 오승민 소방행정과장 04/25 나효숙 협조자 담당자 오현석 시행 소방행정과-4775 ( ) 접수 ( ) 우 0258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34 동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3층 / http://fire.seoul.go.kr/dongdaemun 전화 02-6942-1223 /전송 02-2242-3119 / pjh119@seoul.go.kr / 대시민공개
17696621
20210929121808
본청
소방행정과-4775
D000003611412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