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소방용수 임시폐전 대상 변경(해제) 알림 및 관리 철저 강조(신림경전철공사 이설) 1. 현장대응단-2660(2019.04.25.)호 『소방용수시설 이설 완료 통보에 따른 현장 검수 결과보고(현장대응단)』와 관련입니다. 2. 신림경전철공사로 인한 사업부지내 소방용수시설 이설완료에 따른 소방용수시설 임시폐전 변경사항 및 관리 철저를 알리오니, 현장대응단에서는 해당사항을 119행정정보시스템에 빠짐없이 등록 및 관리하여 현지급수체계 확립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가. 제외대상 : 대방동5길 13 소화전 1461호 1개소 나. 임시폐전 해제기준일 : 2018. 4. 25.(목) 다. 조치사항 : 변경사항(주소 및 사진 등) 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및 관리 철저 라. 세부내역 : 붙임참조 붙임 임시폐전 및 해제 현황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노량진119안전센터장,상도119안전센터장,백운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박인철 대응총괄팀장 김정수 재난관리과장 04/26 최광열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353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55(신대방2동 460-19) 동작소방서 재난관리과 대응총괄팀 / 전화 02-842-1195 /전송 / inchul1020@seoul.go.kr / 대시민공개
17691861
20210929122420
본청
재난관리과-2353
D0000036116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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