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구조장비(개인랜턴 등 3종) 납품에 따른 검수(사), 배정 계획 및 출장 요청 알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구조장비(개인랜턴 등 3종) 납품에 따른 검수(사), 배정 계획 및 출장 요청 알림 1. 관련근거 가. 2019년도 성과주의 예산 『구조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나. 재난대응과-28123(2018.12.28.)호『2019년도 구조장비 구매 규격조사반(검수전담반)운영계획 알림』 다. 재난대응과-7390(2019.3.28.)호『2019년도 구조·생활안전대 장비 등 구매계획』 라. 재난관리과-8858(2019.4.11.)호『2019년 조달물품(건식잠수복 등 7종 196점)구매 계획』 마. 재난대응과-8913(2019.4.12.)호『물품매입요구서(건식잠수복 등 7종 196점 조달 구매)』 바. 소방행정과-11120(2019.4.26.)호『검사원지정요구서(건식잠수복 등 조달구매(탐조등)』 2. 위와 관련 구조대원 재난현장 대응능력 향상을 위한 2019년도 구조장비 보강사업과 관련하여 구조장비 개인랜턴 등 3종 납품예정에 따른 검사(수)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구조장비 검사(수)전담반원은 규격서 등을 사전에 숙지하여 검사(수)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납품검사(수) ○ 검사(수) 일시 : 2019. 4. 30(화)10:00 ~ 17:00 ○ 검사(수) 장소 : 소방재난본부 주차장 ○ 검사(수) 반원 ○ 입회자 : ※ 검사 반원중 비번자는 초과근무인정 및 당번자는 출장조치 등 나. 장비배정 및 규격조사반 관리카드 작성 등 인수부서 검사(수) ○ 배정일시 : 2018.4.30.(화) 10:00~17:00 ○ 배정관서 및 품명/수량 : 개인랜턴 등 3종【붙임3참조】 ○ 배정방법 - 영상촬영장비(고프로) : 본부 재난대응과 사무실 배정(문발수령) - 소형고압세척기 : 업체 택배배송 - 개인랜턴 : 업체 순회배정 ○ 검사(수) : 배정받은 기관 부서장은 장비 이상 유무 확인 등 최종 검사(수)하시기 바랍니다. 3. 행정사항 : 수령 관서(부서)에서는 장비 배정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 물품관리 규정 및 지침에 따라 처리하기 바라며, 인수 물품에 대한 이상 유무 등 최종 검사(수)후 그 결과와 인수증을 본부 구조대책팀(구조장비 담당 한일수, hanis0707@seoul.go.kr)으로 문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 규격조사반 운영계획 1. 2. 구조장비 인수증(양식) 1부. 3. 각서 배정현황 1부. 4. 구조장비 물품검사(수)납품 체크리스트 1부. 5. 구조장비 관리카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119특수구조단장(행정지원과장),119특수구조단장(특수구조대장),119특수구조단장(소방항공대장),119특수구조단장(수난구조대장),119특수구조단장(산악구조대장),동대문소방서장(현장대응단장),강북소방서장(현장대응단장),서소1-24(24개 소방서 재난관리과) 담당자 한일수 구조대책팀장 정선웅 재난대응과장 04/26 김선영 협조자 시행 재난대응과-10100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예장동6-7) / http://fire.seoul.go.kr/ 전화 02-3706-1422 /전송 02-3706-1419 / hanis070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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