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와 함께, Safe 성북! 성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감염관리실 유지관리에 필요한 물품 배정(알림) 1. 관련근거 가.재난관리과-2977(2019.2.24.)호「2019년 감염관리실 유지관리에 필요한 품목 구매 계획」 나.재난관리과-3046(2019.4.26.)「물품검사(수)조서(2019년 감염관리실 유지관리에 필요한 품목 구매)」 2. 위와 관련 2019년 감염관리 유지관리에 필요한 물품을 아래와 같이 배정합니다. 가. 건 명 : 2019년 감염관리실 유지관리에 필요한 물품 나. 배정일자 : 2019.4.26.(금) 다. 배정장소 : 재난관리과(구급팀) 라. 수량 및 배부 : 붙임 참조 마. 인수증 제출 : 2019.4.29.(월)한 ※ 인수증 스캔파일 공문제출 요망 붙 임 1. 2019년 감염관리실 유지관리에 필요한 물품 배정내역 1부. 2. 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돈암119안전센터장,길음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서동주 구급팀장 박소현 재난관리과장 04/26 양점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053 ( ) 접수 ( ) 우 02803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로27길 3 (종암동) / 전화 02-926-0907 /전송 02-925-0119 / restboya@seoul.go.kr / 대시민공개
17689274
20210929122420
본청
재난관리과-3053
D000003612063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