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총무과장 (경유) 제목 시청사 마비 현장조치 행동매뉴얼 보완 요청 1. 총무과-12828(2019.4.22)호와 관련입니다. 2. 시청사 마비 행동매뉴얼 제출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보완요청하오니 2019.4.30.(화)까지 보완 후 제출(한글파일)하여 주시기 바라며, 추후 출력(칼라 양면출력, 편철×) 요청시 인편송부 바랍니다. - 주요 보완요청사항(샘플 행동매뉴얼 참조) ?? 구 매뉴얼 양식으로 제1장 ~ 재개정 이력까지 샘플 매뉴얼과 동일한 목차 및 양식으로 작성요망. ·표준매뉴얼 목차 준수 : 제1장 일반사항, 제2장 재난관리체계, 제3장 재난대응 절차 및 프로세스, 제4장 재난대응 단계별 행동요령, 제5장 협업체계, 부록 ?? 제3장 재난대응 절차 및 프로세스 카드 작성 및 코드번호 부여하여 제4장 재난대응 단계별 행동요령과 일치(붙임 샘플 행동매뉴얼 참조) ※ 긴급재난 발생시 서울시 각 부서 담당자가 대응할 직무를 빠르게 찾고 역할을 분담수행하기 위함이며, 구버전 매뉴얼의 문제점인 세부적인 업무 협업 및 역할분담이 안되어 재난발생시 재난수습 주무부서에서 모든걸 수행해야하는 불편을 개선하기 위함. ?? 임무카드는 본 매뉴얼에 포함하여 재대본 구성시 실무반별 임무카드로 앞·뒷면으로 인쇄하여 상황발생 시 신속하게 실무반원에게 지급할 수 있게 작성 요망 ?? 지휘카드 본부장, 차장, 통제관별 지휘카드 작성 상황 발생 시 해당 간부에게 지휘카드 인계할 수 있도록 출력 요망. ?? 제6장 예상시나리오 부터는 표준매뉴얼 목차에 따라 부록으로 이동요망. 붙임. 현장조치 행동매뉴얼 샘플 1부. 끝. 상황대응과장 주무관 정재형 재난관리총괄팀장 송준서 상황대응과장 04/25 代송준서 협조자 시행 상황대응과-6038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8520 /전송 02-768-8944 / isa1542@seoul.go.kr / 부분공개(6)
17686921
20210929122651
본청
상황대응과-6038
D00000361143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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