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주)KT, (주)LG U+, 케이티텔레캅(주) (경유) 제목 음성 회선 및 인터넷 회선 해지 신청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에서 120다산콜센터의 상담업무를 위하여 사용중인 음성회선 및 인터넷 회선 등의 일부를 첨부와 같이 해지 신청합니다. 붙임 1. 음성 회선 및 인터넷 회선 해지 상세 내역 1부. 2. 해지 신청서(KT, LGU+, KT텔레캅) 각 1부. 3. 서울특별시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신청자(대리인) 신분증 사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변순권 시민봉사담당관 04/25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0345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6)
17685100
20210929122651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0345
D0000036111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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