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민원 답변 고객님 안녕하세요? 항상 서울대공원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점 감사드리며 특히 즐거운 가족 나들이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과천 서울대공원 음료 불만사항”이란 제목으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가격대비 품질부분은 최고가 입찰을 통하여 낙찰된 업체에서 높은 임대료를 납부하고 운영을 하다 보니, 한계가 있는 듯합니다. 이 부분은 저희 대공원에서도 고민하고 있는 사항으로 감정평가 시 평가액을 최대한 낮춰 방문객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동물원을 관람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고객님이 사신 슬러시의 판매장소를 확인할 수 없는 관계로 공원내 전 사업자에 전달하여 앞으로 품질 개선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본 답변이 고객님의 만족할 만한 답변이 되셨길 바라며, 다시한번 서울대공원 운영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홍규 주무관 남경식 운영과장 04/23 김명준 협조자 시행 운영과-2259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막계동) 서울대공원 운영과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313 /전송 02-500-7990 / dongmi@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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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122919
본청
운영과-2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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