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옥내급수관공사비 상담 및 지원 기능개선 요청 고객지원시스템 옥내급수관공사비 상담 및 지원에 관한 기능개선을 아래와 같이 요청합니다. <고객지원시스템 옥내급수관공사비지원 개선요청 내역> - 현 황 1) 2007년부터 현재까지 옥내급수관공사비 상담 결과 및 지원여부 조회기능 없음 → 중복지원 선별 및 상담업무를 효과적으로 진행 할 수 없음 2) 지원금액 산출이 간단함에도 계산기능이 없어 옥내급수관지원신청에 수기로 지원금액을 계산 후 시스템에 이기 → 표준지원공사비와 실제소요공사비의 80%를 비교 지원함에 번거로움 있음 3) 옥내급수관공사비 개별대장이 없고 사업소별 수기엑셀 대장 활용 → 통계 및 현재까지 지원에 대한 현황파악이 어려움 - 개선 요청내용 1) 고객지원시스템 옥내급수공사비 상담 시, 과거 상담이력 및 지원여부 확인 가능한 조회 기능 추가 2) 고객지원시스템 옥내급수공사비 지원신청 시 계산기능 추가 3) 2007년부터 현재까지 대장기능 신설 붙임 고객지원시스템 옥내급수관공사비 기능추가 요청 1부. 끝. 북부수도사업소장 수신자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전산정보과장),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급수설비과장) 주무관 이선희 현장민원과장 04/23 김맹순 협조자 주무관 장용수 시행 현장민원과-6797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번동 377) / 전화 3146-2904 /전송 3146-2929 / / 부분공개(5)
17661154
20210929123155
본청
현장민원과-6797
D000003609304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