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상황 판단은 호랑이처럼 예리하게, 현장활동은 소처럼 침착하게!” 구로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직원복지물품(냉장고 및 레이저프린터) 인수 결과 통보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4626(2019. 4. 18.)호 「직원복지물품(건조기 등 5종) 조달구매 분할납품요구서 접수 및 감독자검사자 지정」 나. 소방행정과-4925(2019. 4. 18.)호 「직원복지물품(레이저프린터) 조달구매 분할납품요구서 접수 및 감독자검사자 지정」 2. 현장대응단 냉장고 및 레이저프린터 인수 결과를 아래와 같이 통보합니다. 가. 인수일시 - 냉장고 : 2019. 4. 19.(금) - 레이저프린터 : 2019. 4. 22.(월) 나. 인수장소: 현장대응단 1층 다. 인수품목: 냉장고 및 레이저프린터 품 목 수 량 비 고 냉장고 1 레이저프린터 1 붙 임 1. 냉장고 인수증 1부 2. 레이저프린터 인수증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김미중 진압1대장 임희택 지휘1팀장 김병철 현장대응단장 04/22 김운하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2900 ( ) 접수 ( ) 우 08275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08 구로소방서 현장대응단 / fire.seoul.go.kr/guro 전화 /전송 02-2619-0121 / / 대시민공개
17660228
20210929123155
본청
현장대응단-2900
D000003608303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