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국민행복민원실」설명회 참석 결과보고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9992 결재일자 2019.4.22.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기획팀장 시민봉사담당관 한동선 박성규 04/22 정경숙 「2019년 국민행복민원실」설명회 참석 결과보고 2019.04.22.(월) 시민봉사담당관 「2019년 국민행복민원실」설명회 참석결과보고 시민에게 신뢰받고 안전한 민원실 조성을 위한 행정안전부「2019년 국민행복민원실」설명회 참석 결과를 보고하고자 함 ?? 추진근거 ○ 2019년 국민행복민원실 설명회 개최 계획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121, 2019.04.10.) ?? 출장개요 ○ 일 시 : 2019.4.19.(금) 13:30~16:10 ○ 장 소 : 경기도 화성시청 대강당(2018년도 화성시 국무총리상 수상) ○ 주요내용 - 2019년 국민행복민원실 선정계획 - 2018년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 및 우수사례 소개 등 ※ 행안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지표 중(1-5 사회적가치 실현) 지표와 연계됨 ○ 참석대상 : ○ 이동방법 : 대중교통(KTX) 이용 ○ 여비지급 : 공무원여비규정에 따라 정산 후 계좌 입금 - 교통비 실비 정산, 일비 · 식비 정액 지급 (단위 : 원) 연번 성명 일비 식비 교통비 합계 비고 1 20,000 20,000 7,500 47,500 ?? 심사지표 ○ 공간분야(50점) : 외부환경(11점), 내부환경(31점), 공간경험(8점) ○ 서비스분야(50점) : 서비스운영(35점), 서비스경험(15점) ○ 가 · 감점(6점) : 유니버설 디자인 적용, 우수사례선정, 외국인서비스 제공 ?? 우수사례(화성시청) 민원실 사 무 실 부서 좌석 배치도 번호표 발행기 사무실 전경 시 민 편 의 시 설 화상수화 상담 수유실 등 민원서류 작성대 건강측정기 민원인 쉼터 핸드폰 충전기 ?? 향후계획 ○ 안전한 민원환경 조성을 위한 비상대비 및 모의훈련 실시.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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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국민행복민원실」설명회 참석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9992 생산일자 2019-04-2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2133-6469) 관리번호 D000003608042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서비스제도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