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비응급 상습이용자 이용자제 리플렛 납품검수 및 배정계획 알림 1. 재난대응과-8992(2019.4.12.)호“비응급 상습이용자 이용자제 리플렛 제작 계획”과 관련입니다. 2. 비응급 상습이용자 이용자제를 위한 홍보용 리플렛 제작이 완료되어 다음과 같이 납품검수 및 배정계획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납품검수 1) 품명 및 수량: 홍보용 리플렛 16,000부 2) 납품업체: 3) 검수일시: 2019.4.22.(월) 10:00 4) 검수장소: 소방재난본부 재난대응과 5) 검 수 자: 소방위 신성현, 소방교 김나래 6) 검수방법: 관능검사 나. 배정계획 1) 배정일시: 2019.4.22.(월) 11:00 2) 배정방법: 본부 납품검수 후 업체 순회 납품 3) 배정수량: 붙임1 참조 4) 납품결과: 2019.4.24.(수)한 전자메일 제출(kwonyk36@seoul.go.kr) 3. 행정사항 각 소방서에서는 리플렛을 소속 구급대에 배부하여 홍보에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인수증(서식) 1부. 2. 배정수량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종합상황실장),서소1-24(24개 소방서 재난관리과) ★담당자 권기백 구급관리팀장 홍현기 재난대응과장 04/22 김선영 협조자 담당자 김나래 담당자 신성현 시행 재난대응과-9681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예장동) / http://fire.seoul.go.kr/ 전화 3706-1431 /전송 3706-1419 / kwonyk36@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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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청
재난대응과-9681
D0000036077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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