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관광불편신고 처리현황 제출 요청(2019년 1~3월)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관광협회장 (경유) 제목 관광불편신고 처리현황 제출 요청(2019년 1~3월)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서울시는 외래관광객의 관광불편을 해소하고 서울만의 독특한 관광콘텐츠를 확충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중에 있습니다. 3. 이와 관련하여 귀 기관의 2019년도 1~3월 관광불편신고 처리현황자료(세부 접수 내용 포함)를 요청하오니, '19. 4. 24(수)까지 붙임 양식을 작성하여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관광불편처리현황 접수 양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박정화 관광정책팀장 김윤하 관광정책과장 04/19 김태명 협조자 시행 관광정책과-481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전송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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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불편신고 처리현황 제출 요청(2019년 1~3월)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광체육국 관광정책과
문서번호 관광정책과-4814 생산일자 2019-04-1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정화 관리번호 D0000036069570
분류정보 문화관광 > 관광정책 > 관광정책기획 > 관광정책수립및추진 > 관광분야제도불편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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