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답변] 따릉이 상담전화 등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답변] 따릉이 상담전화 등 님, 안녕하세요. 따릉이 이용에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같은 불편사항이 재발하지 않도록 대여소 통신장치 점검 및 관리를 강화하겠습니다. 따릉이 상담전화의 경우 서울시 재정 부담을 줄이고 따릉이 이용료 인상을 억제하고자 부득이 유료로 제공되고 있음을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료서비스가 부담되신다면 따릉이 앱 또는 홈페이지의 시민의견수렴에 내용을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한편 따릉이 상담전화가 유료라는 안내멘트는 곧 추가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이민서, ☎ 02-2133-2763)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민서 공공자전거팀장 남병윤 자전거정책과장 04/16 서병철 협조자 시행 자전거정책과-4213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255 /전송 02-2133-1048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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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답변] 따릉이 상담전화 등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자전거정책과
문서번호 자전거정책과-4213 생산일자 2019-04-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민서 (02-2133-2255) 관리번호 D000003604261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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