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데이터센터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계약의뢰 사전점검 체크리스트」변경 시행 알림 1. 기획관리과-227(2019. 1. 8.)호 및 재무과-20262(2019. 4.12.)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 공사·용역·물품 계약의 발주시 적용되는 체크리스트 항목을 추가·변경하였으니 계약의뢰시 반드시 사전점검 후 계약의뢰 하시기 바랍니다. 가. 변경내용(종전 38개 항목→39개 항목) ○ 확정계약 체결 후 사후정산 처리 관련 항목 추가 나. 변경 시행일자 : 2019. 4.15.이후 계약의뢰건부터 적용 붙임 계약의뢰 사전점검 체크리스트 1부. 끝. 기획관리과장 수신자 정보자원운영과장,인터넷통신과장,클라우드센터운영과장 주무관 이태경 기획관리과장 04/15 김안철 협조자 시행 기획관리과-3502 ( ) 접수 ( ) 우 06756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40길 49 (서초동 393-1) 데이터센터 기획관리과 / seoul.go.kr 전화 02-3470-1362 /전송 02-3470-1544 / ltk6954@seoul.go.kr / 대시민공개
17610819
20210929124831
본청
기획관리과-3502
D0000036025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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