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데이터센터소장(기획관리과장) (경유) 제목 정보서비스 마비 현장조치 행동매뉴얼 보완 요청 1. 기획관리과-3159호와 관련입니다. 2. 정보서비스 마비 현장조치 행동매뉴얼 제출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보완요청하오니 2019.4.16.(화)까지 보완 후 제출(한글파일)하여 주시기 바라며, 추후 출력(칼라 양면인쇄, 편철×) 요청시 함으로 송부 바랍니다. - 주요 보완사항 ?? 변경된 조직명 및 직책으로 전체적 수정요망[예. 도시안전본부(장) ? 안전총괄실(장)] ?? 임무카드 : 대직자 지정하여 작성요망. ?? 제3장 재난대응 프로세스 코드번호와 제4장 코드별 행동요령 작성 요망 ?? 정보서비스 마비 관련 가성시나리오 작성 요망. ※ 간부지휘카드 및 실무반 임무카드는 제3장으로 이동요망. 붙임. 현장조치 행동매뉴얼 보완요청본 1부(별도송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정재형 재난관리총괄팀장 송준서 상황대응과장 04/15 박종진 협조자 시행 상황대응과-5445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8520 /전송 02-768-8944 / isa1542@seoul.go.kr / 대시민공개
17609737
20210929125111
본청
상황대응과-5445
D0000036023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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