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 회신( 관련) 귀하께서 보내주신 진정서에 대해 다음과 같이 회신합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첫째, 일부 회원가입신청서가 허위로 작성되었다는 점, 둘째, 사단법인 가 설립허가 시와 달리 회원이 30명이 되지 않는 경우 어떤 조치가 취해지는지 입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한 조사 결과, 첫째, 회원들의 회원가입신청서가 허위로 작성되었다고 보기는 어렵다고 판단됩니다. 현재 에서 탈퇴한 5명을 제외한 나머지 회원들은 여전히 의 회원으로 활동 중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또한 회원가입신청서 및 회비금액의 본인 작성 여부를 무작위로 확인 전화한 결과, 본인이 직접 작성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둘째, 의 현재 회원은 36명입니다. 귀하를 포함하여 5명이 탈퇴하였으나 새로 회원을 충원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장애인복지정책과 장중석 사무관(02-2133-7444)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수습사무관 장중석 장애인복지정책팀장 임지훈 장애인복지정책과장 04/12 기봉호 협조자 시행 장애인복지정책과-7692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7444 /전송 02-2133-0722 / jangjs@seoul.go.kr / 부분공개(6 7)
17600754
20210929125111
본청
장애인복지정책과-7692
D0000036016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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