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다산콜센터] 재개발사업 신속추진 요청 관련 회신 1.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님께 감사드리며, 우리 시 다산콜센터를 통해 재개발사업의 신속한 추진을 요청하신 건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2. 해당 지역은 열악한 주거환경 개선 등을 위하여「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등 관련 법령에 따라 정비계획을 수립 중에 있음을 알려드리며, 정비계획(안)의 면밀한 검토와 함께 관련 법령에 따른 절차를 이행하여야 하는 점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 재개발사업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 시 공공주택과(담당 김록원. T.2133-7069)로 전화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주무관 김록원 장기전세팀장 안종식 공공주택과장 04/12 명노준 협조자 시행 공공주택과-4270 ( ) 접수 ( ) 우 / 전화 2133-7102 /전송 / krw0101@seoul.go.kr / 부분공개(6)
17590791
20210929125732
본청
공공주택과-4270
D00000360165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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