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다산콜센터]남구로역세권 재개발사업 신속추진 요청 관련 회신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다산콜센터] 재개발사업 신속추진 요청 관련 회신 1.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님께 감사드리며, 우리 시 다산콜센터를 통해 재개발사업의 신속한 추진을 요청하신 건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2. 해당 지역은 열악한 주거환경 개선 등을 위하여「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등 관련 법령에 따라 정비계획을 수립 중에 있음을 알려드리며, 정비계획(안)의 면밀한 검토와 함께 관련 법령에 따른 절차를 이행하여야 하는 점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 재개발사업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 시 공공주택과(담당 김록원. T.2133-7069)로 전화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주무관 김록원 장기전세팀장 안종식 공공주택과장 04/12 명노준 협조자 시행 공공주택과-4270 ( ) 접수 ( ) 우 / 전화 2133-7102 /전송 / krw010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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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산콜센터]남구로역세권 재개발사업 신속추진 요청 관련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건축본부 공공주택과
문서번호 공공주택과-4270 생산일자 2019-04-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록원 (2133-7102) 관리번호 D000003601654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