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3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결과보고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9년 3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결과보고 본부 요금제도과-1062(2019.1.29.)호 및 우리사업소 요금과-3176(2019.2.12.)호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2019년 2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점검결과」를 보고합니다. ? 점검대상 : 342개소(은평구 90개소, 서대문구 111개소, 마포구 138개소) ? 추진기간 : 2019. 3.15(금) ~ 2019. 4.10(수) ? 점검직원 : 30명[행정지원과6, 요금과24) ? 방문서비스 점검결과 대상 정상 비 정 상 고 객 의 소 리 처 리 현 황 계 회전 불량 회전 멈춤 기타 접수 처리 완료 처리 진행 내 용(접수/처리) 342 340 2 2 - - 86 86 - ?아리수 품질 및 음용가능 문의(75/75) ?상하수도요금 관련 문의 안내(2/2) ?아리수 우수성 홍보(9/9) ? 당월 이상 계량기 적출 및 누계 비정상 사 유 주 소 성 명 처리내역 고객번호 회전불량 은평구 가좌로 208(응암동) 은평문화예술정보학교 교체요청 5382257 회전불량 서대문구 경기대로 82(충정로2가, 2/6) 이영수 교체요청 3740356 누 계 (년) 구분 건수 추징량(㎥) 추징금액(천원) 비고 누계 2 - - 붙임 2019년 3월 우수고객 방문 점검결과. 끝. 주무관 김정원 요금과장 04/10 이병두 협조자 시행 요금과-840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전산정보과 / http://water.seoul.go.kr 전화 02-3146-1581 /전송 02-3146-1589 / jongwon2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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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3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8404 생산일자 2019-04-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정원 (02-3146-1581) 관리번호 D0000035998261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계량기관리 > 아리수우수고객방문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