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202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신내동) 전화: 496-1191 전송: 02-3423-3911 소방행정과 과장 : : 양용희 팀장 : : 하태오 담당자 : : 서상호 egg38@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담당자 행정팀장 소방행정과장 등록번호 : 소방행정과-3381 서상호 하태오 04/09 양용희 시행일자 : 2019.4.9. 대시민공개 제 목 : 중랑소방서 사무실 재실표찰 구매 협조 예산과목 : 중랑소방서 소방행정과, 행정운영경비(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 중랑소방서 서장실 재실표찰를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중랑소방서 서장실 재실표찰 비용 지출 나. 구매품목 : 중랑소방서 서장실 재실표찰 구매 다. 소요예산 : 금50,000원(금오만원) 이내 라. 계약일자 : 2019. 4 . 9.(월) 마. 구매장소 : 11번가(인터넷 구매) 바. 구매방법 : 신용카드결제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19. 4 . 일상경비출납원 회계 제목 : 중랑소방서 사무실 재실표찰 구매 지 급 발 의 2019.4. 인 금 현 금 출 납 부 등재 2019.4. 인 (금 ) 지 급 내 역부 기 재 2019.4.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제 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과장 인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7566068
20210929130508
본청
소방행정과-3381
D000003598575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