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개정피복 구매를 위한 납품업체 선정 내부심의회 개최 계획 1. 관련근거 가.소방행정과-2280(2019.3.11.)호『2019년 소방공무원 개정피복(근무복 등)구매계획 알림 』 나.소방행정과-2465(2019.3.11.)호 『2019 소방공무원 개정피복 예산 재배정 계획(알림)』 다.소방행정과-3478(2019.3.25.)호 『2019 소방공무원 개정피복 구매를 위한 자체 선호도조사 개최 알림』 2. 2019년 소방공무원 개정피복구매와 관련, 개정피복품목에 대한 납품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내부 심의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고자 합니다. 가.일 시 : 2019. 4.11.(목) 10:00 ~ ※당일 심의위원 출장명령 등에 따라 시간 변경될 수 있음 나.장 소 : 행정과장실 다.심의사항 : 개정피복 구매 납품업체 선정 심의 라.선정기준 - 직원 선호도 조사결과 고려 - 납품기한 엄수가능여부, 사이즈 교환 등 A/S 지속가능여부 - 전년도 우리서 납품실적등 업체 신뢰성 고려 마.심의대상 : 총 3개업체 바.심의의결 : 심의위원 2/3이상 참석, 참석위원 과반수 이상 동의로 의결 사.내부 심의회 구성 1) 위원장 : 행정과장 2) 위 원 : 행정팀장, 예방팀장, 대응총괄팀장, 지휘팀장, 119안전센터장 2명, 3) 간 사 : 장비회계팀장(서기: 지출후생) ※ 내부심의회 알림은 공문결재로 갈음 및 위원 부재시 업무대행자 참석 3. 행정사항 ◎ 각 심의위원은 선정심사기준을 명확히 검토 및 심의대상에 대한 선정의견중점 논의 붙 임 1. 피복 구매 업체 현황(선정여부 표시) 1부. 2. 피복 구매업체 선정 내부위원회 명단 1부. 3. 피복 구매업체 심의의결서 1부. 4. 소방공무원복제규칙(소방복 “18.11.13개정)1부. 끝. 담당자 박주희 장비회계팀장 오승민 소방행정과장 나효숙 소방서장 04/09 김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153 ( ) 접수 ( ) 우 0258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34 동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3층 / http://fire.seoul.go.kr/dongdaemun 전화 02-6942-1223 /전송 02-2242-3119 / pjh119@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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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130508
본청
소방행정과-4153
D00000359846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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