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도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안전센터 업무간소화 추진결과 알림 1. 市 소방행정과-9077(2019.4.4.)호와 관련입니다. 2. 119안전센터의 형식적인 보고문서폐지 및 보고주기 개선 등 행정업무를 간소화 하여 현장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고자하니 각 부서에서는 해당 업무에 대하여 즉시 시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추진개요 ○ 추진기간 : 2019. 3. 18 ~ 3. 31 ○ 대 상 : 24개 소방서 및 117개 안전센터 ○ 추진분야 : 보고업무 간소화 나. 추진결과 구 분 총 계 폐지 개선 현행유지 소방행정과 21 10 4 7 재난관리과 31 21 10 예방과 12 3 5 4 총 계 64(100%) 34(53%) 9(14%) 21(33%) (종합) 검토 결과 43(67%) 21(33%) 다. 향후 추진 ○ 기관별 보고문서가 상이하여 보고문서목록 표준화 < 소방서 추진사항 > ? 표준목록 적용 : 표준목록은 전 기관 공통 사항으로 시행 권고 ? 지역적 특성을 감안하여 보고목록 추가 가능 예시) 쪽방촌, 문화재 등에 대한 안전대책 수립시 추가 보고문서 가능 ○ 안전센터 업무간소화 이행실태 지속 확인 등 붙임 : 업무간소화 추진 목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도봉119안전센터장,창동119안전센터장,쌍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재성 행정팀장 김효순 소방행정과장 04/08 김재윤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633 ( ) 접수 ( ) 우 01334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666 도봉소방서 4층 소방행정과 / 전화 02-3492-8278 /전송 02-3493-1119 / gatorade72@seoul.go.kr / 대시민공개
17553085
20210929130757
본청
소방행정과-3633
D000003597412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