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시민발언대 민원 회신 안녕하십니까? 우리 서울시청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서울시청 방문시 시민발언대에서 말씀하신 사항을 확인한 결과, 시청사내 화장실에는 현재 비데가 100% 설치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화장실내 화장지가 없다는 사항은 시민청은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시는 관계로 일시적으로 화장지가 소진되었던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앞으로 조금 더 세심히 살펴 시청사 방문시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사오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가내 두루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황금숙 청사운영1팀장 백광진 총무과장 04/04 김혜정 협조자 시행 총무과-1091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총무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34 /전송 02-2133-0771 / rbfox@seoul.go.kr / 부분공개(6)
17538341
20210929131434
본청
총무과-10919
D000003595697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