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자 재무과장 (경유) 제 목 계약체결 의뢰〈2019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1.「2019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4775, 2019.2.27)호 관련입니다. 2. 민원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민원접점부서에 대한 전화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을 실시하여 문제점을 발굴하고 개선하기 위한 「2019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용역」수의계약을 아래와 같이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건명 : 2019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나. 소요예산 : 금15,000,000원(금일천오백만원, 부가세 포함) 다. 계약업체 : - 업체주소 : - 담 당 자 : 라. 계약방식 : 수의계약 - 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 사유 : 추정가격이 1천5백만원 이하 소액이며, 공공기관 전화 모니터링에 대한 용역수행 경험이 풍부 마.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7개월 이내 바. 이호조 품의번호: 40 사. 예산과목 : 시민봉사담당관,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민원서비스 품질관리 및 시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 임 : 1. 과업지시서 1부 2.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발주부서용 및 계약상대자용 각 1부 4.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5. 산출기초조사서 1부 6. 견적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2018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심민욱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4/03 정경숙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시행 시민봉사담당관-809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17528915
20210929131721
본청
시민봉사담당관-8099
D0000035947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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