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답변] 콜센터 상담 관련 안녕하십니까? 공공자전거 따릉이 콜센터와 관련하여 시정을 요구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 드립니다. 기 안내받으신 바와 같이 22시~7시 사이에는 다산콜센터에서 따릉이 관련 상담 접수를 받고 있으며, 다산콜센터에서도 원활한 상담 업무가 진행될 수 있도록 따릉이 이용방법 등에 대한 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으나, 일부 직원에 대해 교육이 미흡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같은 사항이 반복되지 않도록 따릉이 이용 관련 상담 교육을 더 강화하고, 공지사항 및 자주 찾는 질문에도 시민분들께서 불편함을 느끼실 사항에 대해서 안내토록 하겠습니다. 따릉이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보다 더 궁금한 사항은 서울시 자전거정책과 이민서 주무관(☎02-2133-2763)에게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민서 공공자전거팀장 남병윤 자전거정책과장 03/28 서병철 협조자 시행 자전거정책과-3341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255 /전송 02-2133-1048 / / 부분공개(6)
17528416
20210929131721
본청
자전거정책과-3341
D0000035891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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