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2월 구급품질관리 결과 알림(이첩) 1. 재난대응과-7567(2019.4.1.)호 “2019년 2월 구급품질관리 결과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19. 2월 구급품질관리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 드리니, 고품질의 119구급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각 구급대는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2019.2.1. ~ 2.28. 나. 대 상: 서울종합방재센터, 24개 소방서 및 특수구조단 다. 지 표: 병원 전 자발순환 회복률 등 11개 지표(상황실 지표3) 2019년 국민행복지표 확정 시 변경 라. 결 과: 붙임(1,2)참고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장은 병원전 자발순환회복률 등 8개 지표를 지속적으로 관리해 주시고, 나. 구급대원은 중증응급환자 구급활동일지(세부상황표) 작성시 오기 작성이 없도록 주의 및 품질관리 향상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북가좌119안전센터장,홍은119안전센터장,미근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유선 구급팀장 곽민규 재난관리과장 04/03 代설춘일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900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재난관리과(연희동) / http://www.fire.seoul.kr/-seodaemun/ 전화 02-3141-3119 /전송 02-3141-9419 / kimnew82@seoul.go.kr / 부분공개(5)
17525867
20210929132001
본청
재난관리과-1900
D00000359442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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