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시 환자권리옴부즈만「환자고충 상담 콜센터」운영 알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서울시 환자권리옴부즈만「환자고충 상담 콜센터」운영 알림 1. 우리시에서는 「서울특별시 시민건강관리 기본조례」제23조에 따라 환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서울특별시 환자권리 옴부즈만’을 구성·운영하고 있습니다. 2. 2019년 환자권리옴부즈만은 (사)소비자시민모임에서 환자고충 상담 콜센터, 환자권리교실, 교육홍보 등 환자권리 증진사업을 추진합니다. 3. 새로 운영하는 환자고충 상담 콜센터(☎ 1899-9728)에, 고충이 있는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환자고충상담센터 안내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보1-25(의약과장 등),시립병원12개소 주무관 오전진 의약무팀장 정지애 보건의료정책과장 04/01 박유미 협조자 시립병원운영팀장 이병철 시행 보건의료정책과-1067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7555 /전송 02-768-8834 / oh1971@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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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환자권리옴부즈만「환자고충 상담 콜센터」운영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보건의료정책과
문서번호 보건의료정책과-10670 생산일자 2019-04-0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오전진 (02-2133-7555) 관리번호 D0000035919380
분류정보 건강 > 지역보건 > 보건의료서비스운영및지원 > 공공보건의료사업추진 > 지역보건의료정책수립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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