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전시과장 (경유) 제목 고객의 소리함 건의사항 송부 및 처리결과 제출 요청(3월 5주) 우리박물관 고객의 소리함(엽서)에 접수된 건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송부하오니, 처리결과를 붙임 서식에 작성, 2019.4.5.(금)까지 총무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건의사항 현황 구분 고객의 소리함 분류(건수) 계(2) 칭찬(0) 건의(2) 기타(참고) 전시과 2 2 2.처리결과 작성 요령 가. 서신 회신의 격식을 갖추어 작성(인사말, 본문, 맺음말 등)하여 반드시 부서장의 결재후 고객에게 회신 나. 즉시 처리 가능한 민원은 처리결과, 장기적으로 해결 가능한 민원은 향후계획 등을 답변 내용에 기재(회신 원문 그대로 답변내용에 기재) 다. 처리구분은 완료, 진행중, 장기검토로 구분 작성 붙임 : 고객의 소리함 건의사항 접수 및 처리결과 대장 1부. 끝. 총무과장 주무관 황규민 주무관 안미경 총무과장 04/01 김춘섭 협조자 시행 총무과-3238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724-0112 /전송 724-0241 / / 부분공개(6)
17497517
20210929132534
본청
총무과-3238
D000003591971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