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아파트 출입구 차량인식시스템 소방차량 사전등록에 따른 확인점검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1137(2018.02.21.)호『아파트단지 소방차 논스톱(Non-Stop)시스템 구축 협조 요청』 나. 재난관리과-1314(2018.02.28.)호『공동주택 출입구 차량인식시스템 소방차량 사전등록 결과 보고』 2. 아파트에서 화재?구조?구급상황 발생시 소방차량의 신속한 현장도착으로 골든타임을 확보하고자 아파트 출입구 차량인식시스템에 소방차량번호 사전등록을 완료하였기에 정상작동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점검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리니,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에서는 점검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기간 : 2018.03.12.(월) ~ 03.18.(일) 나. 점검대상 : 아파트 32개소(세부내역 붙임1 참조) 구 분 현장대응단 성수 왕십리 금호 점점대상 8개소 4개소 8개소 12개소 다. 점검방법 :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의 출동차량(구급차, 펌프차, 구조버스 등) 1대 이상 동원하여 아파트단지 출입구에 설치된 차량번호인식 주차차단기 개방여부 직접 확인 ※ 미개방시 소방차량 번호등록 재요청 및 차량인식시스템 점검 등 요청하고 위 점검 기간 중에 다시 방문하여 주차차단기 개방여부 확인 할 것 라. 번호등록 소방차량 : 성동소방서 및 인근 소방서 소방차 92대 (성동 25대, 광진 19대, 동대문 23대, 중부 25대) 마. 결과보고 : 2018. 3. 19.(월)까지 붙임3 서식으로 제출 붙임 1. 출입구 차량인식시스템 소방차량 사전등록 아파트 현황 1부. 2. 사전 번호등록 소방차량 현황 1부. 3. 아파트 출입구 차량인식시스템 확인점검 결과 제출(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성수119안전센터장,왕십리119안전센터장,금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기옥 대응총괄팀장 김영선 재난관리과장 전결 03/09 박용호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578 (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행당동) / 전화 02-2622-1641 /전송 02-2622-1649 / kbs39@seoul.go.kr / 부분공개(7)
17492761
20210929132838
본청
재난관리과-1578
D00000330230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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