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소방학교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공기호흡기 검사일정 및 용기관리 시스템 현행화 철저 알림 1. 관련문서 가. 안전지원과-5634(2019.3.12.)호「2019년도 개인 및 호흡보호장비 관리실태 평가 계획 알림」 나. 안전지원과-1727(2019.1.24.)호「2019년도 호흡보호장비 안전관리 계획 알림」 2. 호흡용 공기호흡기 용기 검사일정 및 ‘공기호흡기 용기관리 시스템’ 현행화 요청을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리오니 해당 부서는 공기호흡기 용기의 운영·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위생검사 대상 : 241개 (인재개발과:187, 구조구급교육센터:54) 붙임1 나. 위생검사 기간 : `19. 10. 21.(월) ~ `19. 11. 1.(금) 다. 부서별 공기호흡기 용기관리 시스템 현행화 붙임2 매뉴얼 참조 1) 공기호흡기 용기검사(위생검사, 안전도검사) 이력 관리 2) 안전검사 실시 용기에 대한 ‘충전기한’수정 관리 3) 충전기한 변경 용기에 대한 ‘장비사진’수정 관리 4) 충전한 용기에 대한 ‘충전이력’관리 철저 5) 기타 공기호흡기 용기에 대한 사용 및 불용관리 철저 등 3. 행정사항 ○ 각 부서에서는 검사일정 변경시 검사기관과 협의하여 주시고, 정확한 검사 대상이 판별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통한 검사 후 이력관리(붙임2)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호흡용 공기호흡기 검사일정 1부. 2. 공기호흡기 용기관리 시스템 사용 매뉴얼 1부. 끝. 교육지원과장 수신자 인재개발과장,구조구급교육센터장 ★담당자 김정길 시설운영팀장 최종민 교육지원과장 03/28 代정진기 협조자 시행 교육지원과-4159 ( ) 접수 ( ) 우 03312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1031-21 서울소방학교 / fire.seoul.go.kr/school 전화 02)2106-3632 /전송 02)2106-3700 / 0342jesu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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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지원과-4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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