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3월 평가 결과 알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3월 평가 결과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7561(2019.3.28.)호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3월 평가 결과를 통보하오니 전 부서(기관)에서는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추후 평가 결과는 전 기관에 공개함과 더불어 시업무공지에도 게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기관)에서는 민원 품질 제고를 위해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평가 개요 - ○ 대상 기관: 본청, 사업소(총 113개소) ○ 평가 대상:‘18. 10. 1 ~ ‘19. 2. 28.간 처리한 법정민원(총 182,060건) 합계 부문 보건복지 도로교통 주택건축 일반행정 상수도 소방 182,060 8,699 1,872 18,971 6,360 132,704 13,454 100% 4.8% 1% 10.4% 3.5% 72.9% 7.4% ○ 평가 항목: 처리기간 준수율, 처리기간 단축률 ○ 시 상: 상위 20% 부서(기관) 선정 후 부서(기관)별 우수직원(각 1인)에게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지급(별도 공문 송부 예정) 붙임.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법정민원 평가 결과(3월)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2,서사01-42,서상수1-40,서소1-24(24개소방서) 주무관 심민욱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3/28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756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7.17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법정민원 평가 결과(3월)(통보용).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1. 부서(기관)별 평가 결과표.pdf

    비공개 문서

  • 붙임 2. 부문별 평가 결과표.pdf

    비공개 문서

  • 붙임 3. 평가기관 및 배점기준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3월 평가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7566 생산일자 2019-03-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심민욱 관리번호 D000003589722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