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강동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전화 불친절 민원응대 답변 안녕하십니까? 먼저, 답변에 앞서 서울시 수도정책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께서 담당 직원과의 통화과정에서 불친절 민원응대가 있음을 지적해 주셨고 직원에 대한 조치를 취해줄 것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선생님께서 통화중에 겁박과 무시당하셨다는 부분에 대해서 진심으로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직원에 엄중 주의 조치 하였으며, 직원 친절 교육을 철저히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 한 번 더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상수도 발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시길 바라며, 님의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문병조 행정관리팀장 이영경 행정지원과장 03/26 박성주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4646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1 성내동 (성내동) / 전화 02)3146-5020 /전송 02-3146-5078 / bj415@seoul.go.kr / 부분공개(6)
17462951
202109291338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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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과-4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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