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Arisu인포시스템 기능 개선 안내 1. 급수설비과-560(‘19.1.17)호 및 누수방지과-1616(’19.2.14)호, 전산정보과-3413(‘19.3.25)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Arisu인포시스템의 기능을 아래와 같이 개선하여 ‘19. 3. 27(수)부터 반영됨을 알려드립니다. 가. 개선 대상 : GIS개전통지관리, 우수고객관리, 임시급수보증금관리 나. 반영 일자 : 2019. 3. 27(수) 다. 개선 내용 - GIS개전통지 관리 · 상수도 GIS시스템에서 제공한 건축허가 세대(호)수 정보를 [수용가개전상수도]메뉴에 표기 - 우수고객 관리(우수고객 방문대상 관리, 우수고객 사용량 조회) · 조회조건 및 조회항목(엑셀포함)에 중블럭 정보 표기 - 임시급수 보증금 관리 · 임시급수보증금 등록 : 가설건축물 이미지파일 업로드 기능 추가 · 보증금수납 등록 : 보증보험 이미파일 업로드 기능 추가 붙임 : Arisu인포시스템 개선 내용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급수설비과장,누수방지과장,상수요금1-8 주무관 이순희 전산정보과장 송종선 요금관리부장 03/26 조두업 협조자 시행 전산정보과-3531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73 /전송 02-3146-1589 / relekto@seoul.go.kr / 부분공개(5)
17457732
20210929134124
본청
전산정보과-3531
D000003586763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