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9년 여름철 태풍·호우대비 서울대공원 수방상황실 운영계획 통보 1. 시설과-2015(2019. 3.25)호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여름철 태풍?호우대비 서울대공원 수방상황실 운영계획을 수립하고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전부서에서는 비상연락체계를 정비하여 비상시 즉시 응소할수 있는 체계를 유지하시기 바라며, 3. 아울러, 부서별 책임 담당구역을 전직원이 숙지하여 소관시설물에 대한 점검 및 정비를 철저히함으로써 풍수해로부터 안전한 서울대공원이 될 수 있도록 수방대책 업무에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총무과에서는 수방대책 평시근무가 야간(당일 18:00~익일 09:00)에는 동관소 당직실에서 시행되니 당직근무교육시 당직사령에게 상황접수 및 비상근무자 휴대폰 문자알림요령, 당직일지 근무상황 기록요령 등 붙임 수방근무요령을 교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2019년 여름철 태풍?호우대비 서울대공원 수방상황실 운영계획 1부. 끝. 시설과장 수신자 서대공1-9 전문관 서동민 주무관 한상길 시설과장 03/26 오임석 협조자 시행 시설과-2022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시설과 / http://grandpark.seoul.go.kr 전화 500-7442 /전송 507-7230 / baekgu2@seoul.go.kr / 부분공개(6)
17454335
20210929134124
본청
시설과-2022
D000003587214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