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 중단에 따른 구급상황관리센터 비상근무 결과 보고 1. 관련근거 가. 市 시민봉사담당관-5672(2019.3.11.)호「120상담 일시중단에 따른 유관기관 대책회의참석 알림(긴급)」 나. 市 시민봉사담당관-6215(2019.3.14.)호「120상담 일시중단에 따른 비상대응계획 수립지침 알림」 다. 市 시민봉사담당관-8725(2019.3.15.)호「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중단에 따른 협조 요청」 라. 종합상황실-2980(2019.03.22.)호「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중단에 따른 구급상황관리센터 비 상근무 계획」 2. 이와관련, 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중단에 따른 구급상황관리센터 비상근무 결과를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 개 요 1) 운영기간 : 2019. 3. 23.(토) 01:00 ~ 3. 24.(일) 08:00[31시간] 2) 근무인원 - 22일야간 근무자(5명) 4시간 연장근무(09:00 ~ 14:00) - 23일야간 근무자(8명) 4시간 조기출근(14:00 ~ 18:00) - 내근근무자 (3명) 8시간 초과 (09:00 ~ 18:00) ※ 구급상황관리센터장, 오선화, 최규영(간호사2, 응급구조사1) 3) 주요내용 : 의료상담, 병의원 안내 등 4) 운영실적 : 총건수 294건(전화상담 286건, 110번 이첩 8건) 붙임 : 1. 비상근무 운영 결과보고 1부. 2. 비상근무에 따른 초과근무현황 1부. 끝. 담당자 오선화 119구급상황관리센터장 이희순 종합상황실장 03/25 고숭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3056 ( ) 접수 ( ) 우 04628 중구 퇴계로 26가길 6 / http://119.seoul.go.kr 전화 726-2051 /전송 726-2059 / osh7493@seoul.go.kr / 대시민공개
17443249
20210929134414
본청
종합상황실-3056
D00000358647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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