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번호 : 030002056 지난 1년동안 고지서를 한번도...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강동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고객번호 : 030002056 지난 1년동안 고지서를 한번도... 문재환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 상수도행정에 깊은 관심을 가지시고 의견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상하수 도요금 고지서 송달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먼저 상하수도요금 고지서 송달 절차에 대하여 말씀 드리겠습니다. 상하수도요금 고지서는 오금동의 경우 항상 홀수달 15일~20일 사이에 시설공단 검침직원이 직접 송달을 하고, 21일까지 고지서를 받지 못하였을 경우 전화를 주시면 우편등을 통하여 2차로 송달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1년동안 고지서을 받으시지 못한점에 대하여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실제로 우편함에서 분실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되고 있으며 이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하여 전자고지(이메일)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전지고지 신청은 다산콜센터(120번)과 강동수도사업소(02-3146-5000)로 전화주시면 신청이 가능하고 고지서를 전자고지로 받을 경우 (건당 최소200~최대1,000원)을 감면해 드리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를 드리며 넓으신 아량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수도요금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연락(02-3146-5092 최현철)주시고, 검침 및 고지서 송달관련은 시설공단(02-2290-7966~7)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최현철 요금관리팀장 백형기 요금과장 03/22 백대현 협조자 시행 요금과-4811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1 (성내동 541-4) / 전화 02-3146-5092 /전송 3146-5139 / ch6523pp@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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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번호 : 030002056 지난 1년동안 고지서를 한번도...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동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4811 생산일자 2019-03-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현철 (02-3146-5092) 관리번호 D000003584352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