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 중단에 따른 구급상황관리센터 비상근무 계획

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 중단에 따른 구급상황관리센터 비상근무 계획 1. 관련근거 가. 市 시민봉사담당관-5672(2019.3.11.)「120상담 일시중단에 따른 유관기관 대책회의 참석 알림(긴급)」 나. 市 시민봉사담당관-6215(2019.3.14.)「120상담 일시중단에 따른 비상대응계획 수립 지침 알림」 다. 市 시민봉사담당관-8725(2019.3.15.)「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중단에 따른 협조 요청」 2. 2019.3.23.(토) 01:00 ~ 3.24(일) 08:00(31시간) 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중단에 대비 하여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여 응급환자 이송 및 의료상담·안내를 받을수 있도록 구급상황관리센터 비상근무 계획을 보고합니다. 가. 개 요 ? 중단기간 : 2019. 3. 23.(토) 01:00 ~ 3. 24.(일) 08:00[31시간] ? 중단내용 : 120전화상담 및 현장민원 접수 등 120운영 전반 ? 중단사항 : 120상담시스템 재설치 및 DB이관 등 관련 작업 나. 강화대책 ? 22일야간 근무자(7명) 4시간 연장근무(09:00 ~ 14:00) ? 23일야간 근무자(8명) 4시간 조기출근(14:00 ~ 18:00) ? 내근근무자 3명 8시간 초과 (09:00 ~ 18:00) ※ 구급상황관리센터장, 오선화, 최규영 ? 종합상황실 콜 폭주시 근무인원 탄력적 운영 ? 상황요원 의료상담 및 병의원 안내 실시 다. 중점 추진사항 ? 신속한 대응체계 구축 및 신고 폭주대비 사전준비 ? 응급의료 상담 · 지도 및 신고폭주 대비 의료자원 점검 라. 상황요원 교육 ? 교육 일시 : ‘19.03.22. 17:30 ~ 18:00/ ‘19.03.23. 08:30 ~ 09:00 ? 교육 내용 : 응급의료자원 활용방법 3. 행정사항 가. 비상근무와 관련하여 연장근무 및 조기출근자, 내근자 전원 초과근무 인정. 나. 상황팀장은 콜 폭주시 근무인원을 탄력적으로 운영하여 주시고, 의료자원을 각 접수대에 다운로드하여 병·의원 안내 업무에 차질이 업수도록 적극협조 하여 주 시기 바랍니다. 끝. 담당자 오선화 119구급상황관리센터장 이희순 종합상황실장 고숭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 03/22 김학준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2980 ( ) 접수 ( ) 우 04628 중구 퇴계로 26가길 6 / http://119.seoul.go.kr 전화 726-2051 /전송 726-2059 / osh7493@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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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 중단에 따른 구급상황관리센터 비상근무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종합방재센터 종합상황실
문서번호 종합상황실-2980 생산일자 2019-03-2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오선화 (726-2051) 관리번호 D0000035845514
분류정보 안전 > 소방시설및장비관리 > 소방정보통신관리 > 소방전산및통신관리 > 119구급상황관리센터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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